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artvee.com] 저작권 없는 무료 명화 이미지를 다운로드 해보자!

SITE

by 용삐 2021. 4. 8. 13:00

본문

작업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이미지 파일들이 필요할 수 있는데, 오늘은 그중에서도 아름다운 미술과 명화에 관련된 사이트를 소개해 보려 한다. 특히 고전 미술이나 드로잉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매력적일 수 있는데, 특히나 더 맘에 드는 것은 이미 저작권이 만료된 작품이기 때문에 사용함에 있어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. 바로 artvee.com에서 그런 이미지들을 소개하고 있다.

 

링크는 아래를 클릭


http://artvee.com


이 사이트의 페이지 첫 화면은 아주 심플한데, 클래식 아트를 찾아볼 수 있는 검색창과 함께 하단에는 이미지 샘플이 나온다. 아주 단순명료하게 이게 끝이다. (사실 더 필요한 것도 없다.) 아래쪽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명화뿐만 아니라 포스터와 드로잉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데, 제일 중요한 것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고화질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점이다.

 

 

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면 상단에는 여러 카테고리가 있는데, 그중에서도 Browse를 통해 자신이 찾고 싶은 유형의 이미지를 찾아볼 수 있다. 필자는 드로잉을 좋아하는지라 드로잉을 한번 클릭해서 어떤 이미지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.

반응형

 

드로잉을 클릭해보니 드로잉 카테고리에 있는 수많은 작품들을 구경할  수 있고, 하단으로 스크롤하면 연관 이미지가 쭉쭉 나온다. 이처럼 본인 맘에 드는 이미지를 찾아볼  수 있고 맘에 드는 작품이 있다면 한번 클릭해보자.

 

 

클릭을 하면 이미지의 상세페이지가 열리게되는데 작품에 대한 제목과 함께 사이즈에 따른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다. 필자는 워낙 많은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한 후 페이버릿을 찍어두는 편인데, 평소에 정리하기 귀찮거나 외부에서 작품을 볼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.

 

이처럼 artvee.com 에서 제공하는 작품들은 모두 무료이기 때문에 소스로써 활용가치가 무궁무진하고 또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.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사이트에서 작품을 구경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.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